·풍경과 붓┐

[3호선 정발산역 경기 일산 호수공원 장미 꽃축제 속 한송이 장미들]

[꿀송이] 2016. 7. 3. 20:36



[3호선 정발산역 경기 일산 호수공원 장미 꽃축제 속 한송이 장미들]





지난달 조카가 지하철에 관심이 너무 많아서

3호선타고 정발산역에 위치한 고양 일산 호수공원엘 다녀왔어요..^^

사실 갈려고 갔던게 아니라 지하철을 타기 위해 간거랍니다~

지하철 3호선을 너무 좋아하거든요ㅎㅎ


올해도 일산 호수공원에서는 장미축제가 있었는데..

거의 장미꽃들이 질 무렵이라 안타깝게도 장미축제라 할만큼 즐기진 못했지만...

그래도 축제기간 끝무렵 이렇게나마 장미를 보고와서 기분은 좋았답니다ㅎㅎ






한송이씩 찍은 장미들만  찍은걸 우선 올려봅니다.


장미 꽃에 빠져 보세요^^

 


 

 

 

 

 

 


담에 일산호수공원에서 꽃 축제가 있을 땐

제 날짜에 제대로 가봐야겠어요~

 

지금은 장미의 계절이 지났지만...

장미의 그 진한 향기는 아직도 전해지는 것 같네요.

 




그 와중에 시들지 않은 장미꽃들을 찾아 찍느라

더위와 땀과 싸웠지만,

기분은 참 좋았어요~ㅋㅎ




일산호수공원 홈페이지

 http://www.lake-par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