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조리│

@대전 60년 명물 맛집 성심당-튀김소보로 튀소구마 빵@

[꿀송이] 2016. 7. 25. 22:40

 

 

 

회사 여직원 본가가 대전이라 지난주 고향 내려갔다가

그 유명하다는 맛집 성심당 튀김 소보로빵을 여러개 사왔네요^^

 

소보로나 단팥빵을 좋아하질 않아서

그나마 고구마 소보로라는 튀소구마라는 빵을 선택했어요^^

부추빵도 있었는데 넘 식으면 맛이 좀 그럴듯하여ㅎㅎㅎ

이름도 특이하지만...빵 봉지 뒷면엔 노래도 있어요ㅎㅎㅎㅎ

 

대전 성심당 빵집엔

한사람이 10개이상의 빵은 사질 못한다고 하네요.

정말 대박난 집이네요~ 3대째라고 하니..명물이예요~

우아~~ 성심당 튀김 소보로 튀소구마빵을 먹어봤습니다^^

어맛?? 흠~~ 제 입맛은 어떤 입맛이길래...?

하나 먹어봐서 그런가? 줄서서 사먹을 정도는인지는ㅠㅠ

하지만 일반 시중 빵맛은 아니네요.

개인 취향이겠지만....ㅎㅎ

다음엔 부추빵이나 다른 튀김 소보로빵에 도전해 봐야겠어요..

이러다 중독될런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