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과 붓┐

[폭염이 사라진 청명한 가을하늘과 노을]

[꿀송이] 2016. 8. 27. 22:26

 

 

 

 

엊그제부터 갑자기 바뀐 날씨에 적응이 안되네요..ㅎㅎ

 

열대야에 힘들었던 날이 언제였던가 싶을만큼 날씨가 청명하고 깨끗해졌어요.

잠시잠깐 내린 비로 공기도 깨끗해서 저 멀리 산도 다 보이더라구요~

선선한 가을이 온 것 맞죠?^^

 

오늘 외출길에 바라본 하늘이예요~

하얀 양떼구름과 파란 가을 하늘...

그리고 저녁엔 노을이 지는 붉은빛 석양..

폭염이 사라진 하늘이 이렇게 다른가 싶네요~^^

 

겨울이 올까봐 전 좀 걱정이긴한데..

오늘 하루 맑은 가을하늘과 습기가 사라진 공기덕에 기분은 상쾌했어요~~ㅎㅎ

 

근데 노을이 정말 특이하지 않나요?^^

해파리들이 떠 있는 듯한 해파리 구름같은 느낌(?) 의 노을이였거든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