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조리│

~맛있는 뼈해장국~

[꿀송이] 2016. 9. 22. 13:15

 

 

외출했다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24시간 문여는 음식점이 있더라구요.

맛집인지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꽉 차 있었어요.

그래서 배도 고프고해서 반신반의하게 들어가본 곳.

 

저는 뼈해장국을 시켰어요~

오~~ 잘 시켰단 생각이 드네요.

맛 괜찮아요ㅎㅎ

그리구 김치도 직접 담근거라 더 맛있었어요^^

 

지나는길이거나 배 고플 때

뼈 해장국이 생각날 때 여기로 또 와야겠어요.

뼈해장국은 6천원이였습니다ㅎㅎㅎ

 

이름은 생략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