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조리│

★깜찍한 GS편의점 미니언즈 우유(옥수수우유,초코우유,커피우유)★

[꿀송이] 2016. 9. 29. 15:02



★깜찍한 GS편의점 미니언즈 우유(옥수수우유,초코우유,커피우유)★





 

직원들과 점심에 GS편의점엘 갔어요.

요즘 간단히 떼울 요량으로 지에스편의점엘 좀 자주 가는데

요즘 인기라는 gs편의점용 미니언즈 우유를 따라 사봤답니다ㅎㅎ

가격은 병 당 각 1,700원

전 엘지(lg)통신사 카드로 할인 받아서 한 병에 1,530원에 샀어요~

이런걸로 또 다 사보긴 처음이예요...ㅎㅎㅎ


세가지 맛이라는데 물량이 딸려서 잘 없네요.

옥수수우유, 초코우유 그리고 커피우유 이렇게 3가지 맛이 있는데..

사먹기 힘들었지만, 어렵사리 3병을 다 구해서 먹어봤습니다..ㅎㅎㅎ

 

바코드 찍으면 미니언즈우유 노래도 나온다는데 우린 안 나왔어요ㅜㅜ

 

우선 옥수수우유 호불호가 좀 있을 것 같아요.

가공한 옥수수맛이 나면서 단맛이 있는 우유예요...ㅎㅎ

가공한 옥수수맛의 우유는 좀 색다른 느낌인지라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만큼 어려운가봐요.

물량이 딸려서 발주를 해도 소량으로만 들어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는 새벽에 잠시 나갔다가 우연히 이 옥수수 우유를 살 수 있었다는..ㅋㅋㅋ


세가지 중에 제일 맛있었던 초코우유예요..

진한 초코우유맛이 나서....전 세 가지 중에 젤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마지막 커피우유~

이건 다른 커피우유보다 좀 더 뻑뻑한 느낌과

커피향보단 단 맛이 좀 더 강한것 같은

커피 우유를 즐겨 마시는 편이 아니라서....대략 이렇습니다ㅋㅋ

세 가지 중에 제 입맛엔 좀...  3등입니다..ㅎㅎㅎ

 

캐릭터가 대세인 요즘...

아이디어 싸움이 대단한 것 같네요^^



깜찍한 미니언즈우유의 캐릭터가 귀여워서

이 세 가지 빈 병으로 무엇을 재활용해볼까 고민중이예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