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런┘

*얼려먹고 거꾸로 먹는 한국야쿠르트*

[꿀송이] 2016. 4. 30. 22:47

 

 

 

 

이런 야쿠르트 보셨어요?

거꾸로 먹는 야쿠르트래요~ㅎㅎㅎ

예전에 저는 야쿠르트를 조금씩 천천히 오래 빨아먹기 위해

거꾸로 바닥면 모서리를 치아로 살짝 뜯어서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아마도 저처럼 이렇게 드셔보셨던 분들이 계실거라 생각드네요ㅎㅎㅎ

이것도 참 신기하게 생겼어요.

얼려먹어도 되고 거꾸로 먹는 느낌을 잘 살려서 야쿠르트를 크게 만들었네요.

맛도 먹을만하고요ㅎㅎ

조카가 저에게 이 얼려먹고 거꾸로 먹는 한국야쿠르트를 소개시켜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