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과 붓┐

[내가 행복하기 위해서 꼭 해야 할 일-행복 명언]

[꿀송이] 2016. 5. 16. 23:02


[내가 행복하기 위해서 꼭 해야 할 일-행복 명언]





행복은 입맞춤과 같다.

행복을 얻기 위해서는

누군가에게 행복을 주어야만 한다.


-디어도어 루빈






내가 행복해 지고 싶다면,

받기만해서 행복해 지는 것이 아니라,

누군가에게 행복을 주어야만이 행복해진다고 합니다.


나는 누군가에게 얼마나 행복을 나눠 주었을까요?

보이지 않지만,

살아있는 것보다 더 큰 생명력과 

사람의 인생까지도 바꿀 수 있는건

사랑뿐입니다.



미소는 행복을 만들고

행복은 사랑을 만들고

사랑은 생명을 만듭니다.


내가 행복해지기 위해

값으로 매길 순 없는

사랑과 행복을 나눠야 합니다.

나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