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과 붓┐

[올림픽공원內 만개했던 겹철쭉 꽃들-꽃말 사랑의 즐거움]

[꿀송이] 2016. 5. 10. 11:22




[올림픽공원內  만개했던 겹철쭉 꽃들-꽃말 사랑의 즐거움]





잇님들 안녕하세요^^

올 들어 봄비가 잦네요~

비가 오면 불편해서 좋아하진 않지만,

생명의 물이 필요한 곳엔 고마운 일인지라,

또 싫어할순 없지요^^




만개했던 철쭉꽃들을 보고 있자니

기분이 너무 좋아 올려보아요^^



올림픽공원내에는

겹철쭉꽃만들이 가득한데,

겹철쭉은 핑크색만 있는걸까요?^^

전부 분홍색을 띄고 있네요~ㅎㅎ





어쨌든 천지에 꽃들과 나무들이 가득하고

잘 가꿔져 있어서 기분이 up됐어요~ㅎㅎㅎ




철쭉꽃의 꽃말은 사랑의 즐거움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더 즐거웠던 시간이였어요..ㅎㅎㅎ



날씨가 좋아 초록이 한껏 물든 5월이네요.

여기저기....다른 많은 꽃들로 물들고 있는 이 달에..

나들이 다녀보시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순간순간 피고 지다보니...

이때 아니면 볼 수가 없으니까요~^^



저도 이번 휴일에 날씨 좋으면 조카랑 집 뒤 둘레길 가려고요^^

지금 한창.....아카시아가 만개했어요~~

이번 퇴근길에는 라일락을 이어 아카시아 향기로 힐링을 합니다..ㅎㅎ

담엔 진한 아카시아 향기 담아 올릴게요^^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