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런┘

<할리스커피 맛난 더블베리.딸기 치즈케익.모카 할리치노>

[꿀송이] 2016. 5. 28. 17:20

 

 

회사 여직원 동료와 저녁먹고

할리스커피점에 수다떨로 들어갔어요^^

 

여직원들의 추천으로 할리치노를 먹기로 했답니다.

물론 회사 카드로요ㅎㅎ

 

가격은 5,900원정도였고요.

셋이서 맛있는 더블베리치즈케익할리치노와

딸기치즈케익할리치노 그리고 모카할리치노를 시켰어요^^

 

저는 더블베리치즈케익할리치노 먹었어요ㅎㅎㅎ

첫 맛은 전지분유 맛?ㅎㅎㅎ

먹다보면 맛있어요.

베리도 쏙쏙~~ 씹는맛이 맛있네요~

담에 또 먹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