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의 꿈。

[스크랩] ♣서울시티에 장길자 회장님의 위러브유 봉사소식이 전해지네요 ♣

[꿀송이] 2016. 5. 30. 10:54

서울시티에 국제위러브유(장길자 회장) 소식이 실렸네요.


자료출처:서울시티 잡지


"70억 지구촌 가족을 위한 희망동행" 이라는 주제로

제17회 새생명 사랑의 가족걷기대회에

1만3천여명이 참여하였고 이 행사를 통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는

에콰도르 지진피해민, 세계 기후 난민,

복지소외가정 지원이 되었다고 합니다.



가나 브레만 코코스 마을에 물펌프 지원소식,

투발루 지원 소식, 네팔의 시골 마을에 놓은

사랑의 다리 '위러브유 다리' 소식

등이 다양하게 전해지네요~



기사의 일부분을 발췌합니다.


좋은 마음 웃는 얼굴 '70억 인류에게 희망을'


오늘 걷는 한 걸음 한 걸음에는 지구촌 가족들의

외로운 삶에 동행하겠다는 큰 뜻이 담겨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진과 기후재난 피해민, 복지소외가정을

격려하고 그들에게 힘내라고 응원하는 동행자가

되어주셨습니다.  세계 경제가 매우 어렵지만

지구촌 가족 여러분 용기를 가집시다.


비온 되에 땅이 굳고 역경 뒤에 좋은 날이

반드시 오게돼 있으니 낙담하지 말고 힘냅시다.


이렇게 많은 동행자들이 응원하고

있습니다


따뜻함이 전해지는 걷기대회네요~







출처 : 밝은세상 만들어요^^
글쓴이 : 행복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