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과 붓┐

*이 꽃이름이 닥꽃(꽃말:유혹)이랍니다*

[꿀송이] 2016. 8. 20. 11:20



*이 꽃이름이 닥꽃(꽃말:유혹)이랍니다*




꽃잎 색깔이 연한 노란빛을 띄는 꽃인데...

이 꽃도 혹시 무궁화 꽃의 한 종류인 꽃일까요? 라고 올렸는데

한 분께서 제 댓글에 닥꽃이라고 알려주셨어요^^




 

잎을 보면 또 무궁화랑은 다른 것 같고....

꽃 수술을 보면 또 좀 닮은것 같기도 하고...

모르겠어요~~ㅎㅎ



 


이런 꽃 처음보는데요. 

색이랑 꽃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정말 예쁘더라구요^^

크기도 크고 깨끗하네요~~


저녁쯤 되면 꽃잎을 다 오므리는 것 같던데,

낮에만 피는 꽃인가봐요^^


장소가 그리 예쁘진 않았지만,

꽃이 예뻐서....안 찍을수가 없었네요..ㅎㅎㅎ


닥꽃..^^

처음 본 꽃이지만...꽃말이 유혹인것처럼 아름답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