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의 꿈。

[노란물결 새생명사랑가족걷기대회-(장길자 회장)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

[꿀송이] 2016. 2. 21. 00:00



[노란물결 새생명사랑 가족걷기대회-(장길자 회장)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따뜻한 봄이 오면 병아리들이 엄마 닭을 쫓아 나들이를 나오듯,

노란물결을 일으키며 새생명사랑의가족걷기대회에 참여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 1만여 회원님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새생명사랑가족걷기대회는 

 2002년 서울 남산에서 처음 개최한 후 현재까지 어린 아이부터 할아버지 할머니, 그리고 평범한 직장인에서 산악인, 연예인, 피부색이 다른 세계인 등 지위고하를 막론한 동서양 각계각층의 사람들도 동참하는 자리입니다.

한 걸음 한 걸음 걷는 것으로 전세계 질병으로 죽어가는 아이들에게 새 생명을 주거나  어려운 환경에 절망한 이웃, 또  오염된 물 때문에 고통 받는 지구촌 이웃에게 깨끗한 생명수를 보급합니다.


또한 심장병, 희귀난치병 어린이 등을 살리는 데서 시작된 지원은 청소년가장가정, 극빈가정, 외국인 재해근로자가정 등으로 그 폭이 확대됐고, 2008년부터는 전 세계로 범위가 넓어졌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한 제16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에서 1만여 명의 참가자들이 밝게 웃으며 걷고 있습니다어머니의 마음으로 지구촌 이웃들을 가족처럼 돌아보며, 용기와 희망을 전해 인류복지를 이루고자 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제16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개최한 자리에는  보건복지부, 서울특별시, 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 세종병원 등이 후원하여 이날 행사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의 출발선언과 함께 시작되었답니다.

각계 인사들, 그리고 세네갈, 피지, 루마니아, 독일 등등.....의 각국 대사들도 1만여명의 참가자들과 함께 새생명사랑 가족걷기대회에 참여했습니다.





 

노란물결을 일으킨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의 새생명사랑가족걷기대회!

벌써 16회를 맞아 1만명의 회원들과 함께 한 소중한 자리.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가 전개하는 복지활동의 핵심 가치관은 '바로 어머니의 사랑'입니다.

어머니의 사랑은 자녀를 향한 삶의 전부이듯,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도 오직 어머니의 사랑으로 나누는 봉사활동이 전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