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런┘

☆에이블씨엔씨 미샤 니어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크림 추천 후기☆

[꿀송이] 2016. 3. 27. 18:52



☆에이블씨엔씨 미샤 니어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크림 후기☆




지난번 미샤에서 50% 세일할 때

수분 크림이 없어서 미샤 직원이 추천해서 구매한

에이블씨엔씨 미샤 니어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크림이예요^^

달팽이 점액 추출물로 만든 수분보습 성분이 강화된 크림이랍니다.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무려 70%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포장은 먼저 요렇게

금딱지 색깔로 반짝반짝합니다..ㅎㅎㅎ

그리고 속을 개봉하면^^

이런 모습입니다.

주름개선도 되고 미백 2중 기능성도 있다고 하네요.

일석 이조.....화장품 같죠?ㅋㅋ



자, 그러면 한 번 발라봐야죠^^

보시다시피

전 물을 좋아하지 않는지라

수분이 거의 없는 모습입니다.

손등마저도...ㅠㅠ


그리고

요렇게 문질문질 해 봤어요~

향은 음...

시원한 오이? 향같은 느낌이예요~

그리고 바르는데,

역시 수분 크림이라 그런지

가벼운 느낌도 들어서 우선 괜찮네요ㅎ




톡톡톡~~

좀 더~ 사랑을 해줬습니다.

그랬더니...짜잔!!!

수분을 머금고 촉촉한 느낌이 드네요~

시간이 좀 지난다음 찍은건데도,

처음 수분 없었던 손등보단 확실히 반질해 보이죠?ㅎㅎㅎ

미샤가 색조쪽은 좀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미샤 라인프렌즈도 인기가 많아지긴 했는데..

여튼,

이건 처음 사본건데도 지금 쓰기 괜찮은 것 같아서

살포시 추천 하나 해 봅니다^^



비싼거라고 다 좋은 것도 아니고,

무엇보다 내 피부랑 잘 맞아야하는건데..

수분크림으로 저는 미샤 니어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크림 수분 크림

가볍고 촉촉하니 시원한 느낌의 향이라

미샤 가실 일 있으시면 봄이 오는 환절기에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달팽이 추출물이란건 잊지마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