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런┘

[카드로 보는 뉴스-지금 당신의 주소록에서 지워야 할 사람들]

[꿀송이] 2016. 4. 4. 22:41



[카드로 보는 뉴스-지금 당신의 주소록에서 지워야 할 사람들]




직장 생활을 하다보면,

특히나 여러 유형의 사람들을 만납니다.

어떤 인연을 만나야 할까요?

어떤 사람들을 피해야 나 자신에게 좋을까요?

가끔은 결단력도 필요한 것 같네요.


나도 이런 사람이 되지 않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독이 되는 인연은 일찌감치 정리해야





◆소문, 뒷담화 좋아하는 사람



◆매사 신경질적인 사람



◆“나는 피해자야” 하소연 하는 사람



◆“내가 세상의 중심” 이기적인 사람



◆질투가 심한 사람



◆뒤에서 남을 조종하는 사람



하지만!!!


출처: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html?no=333182




누구나 좋아하는 사람과

싫어하는 사람은 마음은 다 같을 겁니다.

좋은 마음, 잘 웃는 사람,

배려가 있고, 감사할 줄 알며

사과도 할 줄 알고,

용서도 할 줄 아는 너그러운 사람.


내가 이런 사람들을 좋아하듯,

나도 이런 사람이 되어야겠네요^^

이 아닌 이 되어주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