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런┘

@해태에서 나온 아이스쿨 자일리톨 잔소리졸 츄잉껌@

[꿀송이] 2016. 4. 21. 10:30

 

 

ㅋㅋ

조카가 시원한 아이스쿨 자일리톨 츄잉껌이 나왔다며 제게 쥐어주네요.

정말 입안에 넣자마자 시원한 아이스 느낌이 난다면서요^^

반신반의로 받아 씹어보니.......음~ 순간 시원한 느낌이 드네요.

자일리톨이라 충치예방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근데 잔소리졸은 뭘까요? 뭔 잔소리? ㅎㅎㅎ

그래서 제가 또 이 잔소리졸을 찾아봤습니다요~

대략 항균작용으로 입안의 세균을 잡아주니 청결케 해주고..

시원함도 주는 뭐......그런? 암튼 좋은 성분이라고 하네요~ㅎㅎㅎ

맛도 괜찮아요...자일리톨 껌하면 원조가 딱인데..이것도 나쁘지 않아요..

좋은 성분이 더 들어있다니 한표 던져봅니다^^

날도 더워지는데 시원 상쾌함도 느껴지니..ㅎㅎ

 

해태 아이스쿨 자일리톨 잔소리졸 츄잉껌은 이렇게 귀엽게 각진 네모로 생겼고요...ㅎㅎ

값은 조카말론 2,800원정도 주고 샀답니다..가격은 매장마다 차이가 있겠지만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