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런┘

★신기방기 씨앗연필을 아십니까?ㅋㅋ★

[꿀송이] 2016. 4. 14. 15:08

 

 

 

 

 

신기방기한 씨앗연필을 아세요?ㅎㅎ

지인이 삼성생명에서 받았다며 조카 주라고 절 줬어요.

이렇게 연필 뒤에 지우개가 아닌 씨앗이 들어있답니다^^

연필을 어느정도 사용하고 난 뒤에 흙에 꽂아두면 씨앗이 정말 싹을 틔운다고 하네요~~

투명한 비닐 같은건 자연스레 녹는 물질이라고 해요.

 

단, 어떤 씨앗인지를 몰라서 조금 아쉽긴한데요.

우선 하나만 꽂아봤어요ㅎㅎㅎ

연필은 잘라서 써야하는데....싹이 자라면 그냥 뽑아서 쓰려구요ㅋㅋ

무엇이 자랄까 궁금해요^^

무엇인지 자라면 다시 올릴게요~~ㅎ

뉘신지 잘자라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