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과 붓┐

[평화로운 부산 바닷가]

[꿀송이] 2016. 2. 12. 22:10



[평화로운 부산 바닷가]



이번 연휴 때 지인이 여기저기를 돌면서 구경도 했다며

이런 평화로워보이는 사진을 보내왔네요^^


부산 어디 해수욕장이라 했는데..ㅡㅡㅋ

제가 여태 살아오면서 부산이라곤 단 한 번!

딱 한 번 밖에 가보질 못해서..ㅠㅠ




우리나라에도 이렇게 좋은 곳이 있었는지 몰랐네요.

태종대랑 그쪽은 가봤는데,

이런 모습의 바닷가는 처음봐요...ㅎㅎㅎ




이건 또 부산에서 먹은 갈삼구이란 음식이래요~~

갈매기조개? 와 삼겹살 구이라는데..

이것도 처음보는 음식이네요..ㅎㅎㅎ

나에게 이런 자랑을 늘어놓다니..ㅠㅠ

아~~~~~~~~~~~~~~~저도 당장  부산여행 떠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