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과 붓┐

[강원도 정선 고한역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마운틴 콘도. 힐콘도. 삼척 추추파크. 레일바이크 후기]

[꿀송이] 2016. 3. 9. 12:33




[강원도 정선 고한역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마운틴 콘도. 힐콘도. 삼척 추추파크. 레일바이크 후기]




훗훗..

안녕하세요.


제가 지난 여름..

강원도 정선 고한역에 위치한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로 휴가 떠난 사진들을 살짝쿵 올려봅니다.

벌써 날씨가 따땃해지니..여름휴가 떠날 생각이 드네요..ㅋㅋ

겨울에 스키장으로도 좋지만, 여름 휴가철에도 좋아요^^

저는 강추합니다ㅎㅎ





저희는 해마다 여름되면 가족끼리 강원도 정선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로 떠나요^^

거기가 가격대도 형부덕에 저렴하게 보낼 수도 있고, 편하기도 하고,

또 서울이랑 멀지 않기도 해서요ㅎㅎ

무엇보다 마운틴 콘도가 젤 좋아요ㅠㅠ

가끔 못 지낼때도 있어서

지난해엔 아쉽게도 힐콘도를 이용했네요.

나쁘진 않은데...아무래도 마운틴 콘도쪽이 시설이랑 이용이 잘 돼 있어요^^






지난해엔 여기저기 구경할 수 있는 곳을 무료버스를 이용해서 다녔어요.

하이원에서 첨 운행하는 강원도 삼척 추추파크에도 가보고...

레일바이크도 타고,

스위치백 증기 기관차도 타고,

헥헥~~

야생화 축제장소도 방문해 보고.......태백 풍력발전소가 있는 고랭지 밭까지~~

어마어마하게 신나게 놀다 왔어요^^

우리 조카 잘 생겼죠?ㅋㅋㅋ





이게바로 추추파크 기차예요^^

벌써 개장 1년만에 30만명이 넘었다는 보고가~~있네요~

무료셔틀버스 이용료가 첫 시범이라 우리가 이용할 땐 운행료가 무료였는데,

이젠 금액이 얼마로 책정돼 있을진 모르겠네요^^




또 떠나고 싶어요.

놀이랑 즐길거리가 많이 생겨서

해마다 가도 질리지도 않고 좋아요^^


혹 올 해 또 간다면

더 자세히 찍어 올릴게요^^




자가용이 아닌 대중교통이용시엔

강원도 고한역에 내리셔서 하이원리조트에서 운행하는 무료셔틀버스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이건 무료예요^^ㅋ

자주자주 있어서 큰 불편은 없으실 거예요.

다만, 바리바리 싸온 짐이 문제겠지요...ㅎㅎㅎ

앗참!!! 그리고 고한역에 유명한 장칼국수 집도 있답니다^^


강추: 뽀로로보러 하이원리조트로 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