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조리│

(오뚜기 매콤한맛 콜라겐 컵누들)

[꿀송이] 2016. 5. 25. 22:21

 

 

ㅎㅎ 라면은 먹기 싫고...

배는 고파서 오랜만에 오뚜기에서 나온 컵누들을 먹었어요^^

회사 직원땜에 첨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콜라겐이라 좋게좋게 생각하고 저녁삼아 먹고 있는데..

울 여사님께서

"너 소화도 잘 안되는데, 먹어서 되겠냐?" 하시네요ㅎㅎㅎ

그런가요?

저는 콜라겐100% 라는 말에....그냥 좋겠지하고 먹었지용^^

 

라면보다 덜 부담스러워요..

그리고 어쨌든 먹고 배 부르면 된거지요뭐~~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