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조리│

-건대맛집 고놈(고기굽는놈) 후기-

[꿀송이] 2016. 6. 13. 13:30


-건대맛집 고놈(고기굽는놈) 후기-




여직원들캉 저녁 한끼 먹으러

건대 맛집을 검색하던 중 

고놈(고기굽는놈) 집으로 갔어요^^


저렴한 가격에 소와 돼지고기를 먹을 수 있다고 하고,

맛도 괜찮다는 평을 보고서 갔더랬습니다.


사실 남들이 아무리 맛있다고 해도

내 입맛에 안 맞으면 그만이지만요..ㅎㅎㅎ


메뉴는 이렇게 생겼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건대에서 찾기도 쉬웠어요~^^


후기 한 번 올려볼게요~~ㅋ


 


저희는 생/양념 소갈비살로

3명이서 1번 세트를 시켰답니다..ㅎㅎ


 


부재료들은 대략 이렇게 나와요~


 

 


소갈비살 양념 반/ 생고기 반..

갈비살이다보니 이렇게 나오네요^^


이건 양념갈비살입니다.



 


묵사발이랑 된장찌개는 세트라서

바로 같이 나와요~

이거 맛은 뭐 그냥저냥~ㅎㅎ




 


리고 이건 생갈비살입니다..ㅎㅎ

전 개인적으로 생갈비살이 더 나았던 듯해요^^



 

지글지글 불판에~~ 

올려봅니다^^


 


소갈비살이다보니...

바싹 굽지 않아도 돼서..

요렇게 구워 먹었네요~~


 


그리고 이건 양념갈비살을 

다시한번 불판에~~


 

양념도 나쁘진 않았지만, 

생갈빗살에 한 표^^ㅋ

 

 

여기서는 추가 주문을 하면 무조건 30% 할인을 해 준대요.

소갈빗살을 다 먹고서 7천원에 두툼한 

생삼겹살을 1인분 또 시켰어요..ㅎㅎㅎ 


 

 


돼지고기에는 

찍어먹는 소스를 3가지를 주더라구요.

카레가루를 함께 줘요~

색다른 느낌?


 


내부는 찍지 못했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그리고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괜찮았네요~~ㅎㅎ



 


다음에 기회되면 다시한번 가보려고요.

한 번 갈때랑 두 번 가볼때랑 

또 다르더라구요~


다음엔 사진까지ㅜㅠ 

제대로 올려볼게요...ㅋ


이상 건대 고놈 고기굽는놈 간략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