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조리│

[착한가격업소-맛집 선정 월곡 동덕여대 통큰 홍두깨칼국수 보쌈집 후기]

[꿀송이] 2016. 5. 5. 17:59



[착한가격업소-맛집 선정 월곡 동덕여대 통큰 홍두깨칼국수 보쌈집 후기]




잇님들 안녕하세요..^^

제가 값싸고 맛있는 집을 소개하려고 올려보아요~~ㅎㅎㅎ


싸고 맛있는 집이 있다하여...찾아간 

월곡역 동덕여대쪽에 위치한 통큰홍두깨칼국수집이랍니다^^

반신반의한 마음으로.....사실 찾아갔는데.....

세 번 놀라고 돌아왔어요...ㅎㅎㅎ


가게는 이렇게 생겼어요..

족발도, 보쌈도, 칼국수도 전부 맛이 있는 곳처럼....

간판에도 위엄이 느껴지시지요?ㅎㅎㅎ

 


생각보다 TV에도 많이 나오고, 맛집으로 선정되기도 했더라구요.

그리고 착한가격업소로 선정이 되기도 했네요.

얼마나 쌀까 싶었지만.......

>>ㅑ~~ 정말 가격에 한 번 놀랐습니다..

또, 가격에 비해 양이 어떨까 싶었지만..??




홍두깨칼국수 가격이 2,500원

양도.....어마어마한 

놀라지 않을 수 없었네요..ㅋㅋ





면발도 직접 뽑는것 같아요.

꼬들꼬들..하고 면발도 굵어서 맛있어요.

가격이 정말 착하다는...ㅠㅠ


제가 시킨건 들깨칼국수예요.

이것 또한....양에 한번, 맛에 한번, 가격에 또 한번 놀랐어요...ㅎㅎㅎ

대야같이 이렇게 큰 그릇에....이 들깨칼국수는 3,500원입니다..^^




그리고 특이한 보쌈..

착한 가격의 이 보쌈은 양도 크기도 두툼합니다.

이 보쌈이랑 칼국수랑 이걸 다 못 먹겠어....? 했는데...

역시나 양이 많아서 칼국수는 다 못 먹었습니다..ㅠㅠ




보쌈도 맛있고, 족발도 아주 맛있는 집이라 소문이 자자한데...

착한의 보쌈은 가격은 13,000원입니다.

이걸 먹느라 족발은 다음으로 미뤘는데요..

늦은 시간이였는데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역시 맛집은 다르죠?ㅎㅎ


 


보시다시피 일반 족발관 달라요.

소스가 함께 곁들여져 나오는데요.

간장소스 위에 보쌈을 얹어서 나와요.

짭쪼름한 맛이 나긴 하지만.....중독되게 맛있네요..ㅠㅠ

고기도 두툼해서.....정말 착한가격의 보쌈이였어요.


그리고 또 가야겠다는 다짐과 함께.....

다음엔 꼭 족발을 먹어보려고요..


진짜........양에, 가격에, 맛에.........놀라운 맛집입니다.

후기를 안 쓸수가 없었네요.

월곡역 동덕여대 근처에 통큰홍두깨칼국수집이 있어 찾긴 쉬웠어요^^

우리들에겐 이런곳이 많아졌음 좋겠다는 큰 바람도 조심스레 가져봅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