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조리│

-뚝섬역 맛집 사흘카레 치킨 가라아게 덮밥 후기-

[꿀송이] 2016. 6. 17. 13:23

 

 

여직원들하고 찾아간

뚝섬역 맛집이라는 카레집엘 갔어요~ㅎㅎ

 

사흘카레라는 곳이 맛있다는 평이 있어서 갔는데요.

다락방 같은 느낌의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처음가면

잘 못 찾을 수도 있겠다싶어요^^;

 

저희들은 전부 카레 음식대신 치킨 가라아게를 시켰어요~

가격은 7천원이고...

하루 20그릇만 반짝 판매를 한다고 하네요.

늦게가면 못 먹는다는 얘기죠ㅎㅎ

 

어때요? 맛있어 보이죠^^

양도 넉넉해서 괜찮고..소스가 제겐 조금 짠듯하지만..

숙주와 치킨...계란을 섞어 만든 덮밥이라

영양적으로도 맛도 괜찮았어요.

 

기회되시면 드셔보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