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런┘

[미샤 메니큐어]

[꿀송이] 2016. 2. 14. 20:29



[미샤 메니큐어]



이번에 미샤가 또 대대적인 세일에 들어갔더라고요.

오늘까지 최대 50%라고 문자가 왔길래

구경삼아 들러 봤네요~ㅎㅎ


저는 색조쪽으로 미샤껄 쓰고 있는데..

괜찮더라고요~~


세일도 하겠다..오랜만에,

손톱이 자꾸 갈라져서 손톱강화제를 하나 장만하러 갔다가

메니큐어 색들도 예뻐 보여서 몇 개 사 봤습니다..ㅎㅎㅎ


짜잔~~~~~~~~~~~요렇게요^^ㅋ


제가 그린 계열 좋아하는데..

다크그린이 맘에 드네요.

이렇게 발라봤습니다요~ㅋㅋ



그리고 이 색은....

무슨 색이라고 해얄까요?ㅋ

어찌..메니큐어마다 이름이 안 적혀있어서..

암튼....이런 색~~~~~~ㅋㅋ



괜찮나요?ㅎㅎㅎ




요건 엄마 드릴려고 샀어요.

넘 빨간가요?ㅎㅎㅎ




요즘은 워낙 젤로 여러가지 이쁘게 손톱 멋을 내는데...

전 아직 그렇게까지 멋을 내는 편도 아니고,

메니큐어도 잘 바르는 편도 아니라서...

가끔 손톱이 미울 때 발라볼려고요~ㅋ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