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소식。

[속보-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따뜻한 온정, 행복한 명절맞이사랑나눔]

[꿀송이] 2016. 2. 17. 10:53




[속보-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따뜻한 온정, 행복한 명절맞이사랑나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가 2016년 추운 겨울을 맞아 명절맞이 사랑나눔 릴레이를 열었습니다.

어머니의 사랑나눔, 행복나눔을 펼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은 온 세계에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는 마음으로 나눔 활동을 펼친답니다.

이번 부천지역에서는 사랑의 전기매트 나누기를 했네요^^

꽃샘추위까지는 아직도 따뜻한 온정이 필요한 시간입니다.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위~러~뷰^^






「2016 이웃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맞이」운동

(부천=김용찬 기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부천송내지부(대표 안정일)는 지난 4일 중동 주민센터에서“사랑의 전기매트 나누기”전달식를 가졌다.




출처: 도민일보 http://www.dm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95192




이날 전달식에서 안 정일 대표는 “우리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부천송내지부에서 고유의 설 명절을 맞이하여 「2016 이웃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맞이」운동을 전개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정을 나누는 훈훈한 명절이 되고자 한다”며 말했다.

안 대표는 이번에 전기매트 30개와 이불25개를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등 50여 가구에 전달해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이권재 중동장은“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송내지부에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즐거운 마음으로 희망을 주는 행사를 추진함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앞으로도 이와 같은 나눔 행사가 지속적으로 이어져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의식이 뿌리 내려 훈훈하고 아름다운 사회의 초석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의 사랑은 이렇게 소리없이 나비처럼 훨훨~~

그 사랑이 뜨겁게 전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