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소식。

[빛나는 위상-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 미국 오바마대통령 자원봉사 라이프타임상 수상 업적]

[꿀송이] 2016. 2. 25. 09:21



[빛나는 위상-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 미국 오마바대통령 자원봉사 라이프타임상 수상]





정말 멋진 국위선양~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의 대한민국의 대단한 업적이라 생각합니다.

4000시간이란 시간을 온통 봉사활동에 쏟았다는 건,

누구도 선뜻 나서서 할 수 있는 일이 아님에도

연약한 한 여성이 미국에서 진행한 미국대통령 자원봉사상을 받았다는 건

정말 놀랍고도 자랑스럽다 생각합니다.

역시 어머니는 강하다는 말이 실감나네요.

그래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에서도

어머니의 사랑을 온세상에라는 슬로건을 내걸로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어머니의 마음으로 그 마음을 닮아 실천에 옮기고자 애쓰는 마음들이 모여서

봉사활동에 귀감을 줄 수 있으니 말이지요.







미국대통령 자원봉사상-라이프타임상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은 7일 봉사활동을 많이 한 개인이나 단체에 주어지는 미국대통령 자원봉사상을 수상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미국대통령 자원봉사상은 백악관에서 헌신적인 활동을 하는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만든 수상제도로, 이번에 4000시간 이상의 봉사활동을 한 경우 주어지는 '라이프타임상' 특별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출처: http://media.daum.net/society/people/newsview?newsid=20110707144110264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장길자 회장님이

미국 오바마대통령상 자원봉사상 '라이프타임상' 수상했다는 것,

대한민국의 빛나는 위상이요,

역시 대한민국의 우리 어머니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