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조리│

*매일유업 썬업 과일 야채 샐러드 주스 후기*

[꿀송이] 2016. 8. 30. 17:56

 

 

 

안녕하세요..ㅎㅎ

잇님들은 과일이나 채소류를 즐겨 드시나요??

저는 뭐든 많이 먹거나 먹는걸 즐기는 편은 아니라서..

과일이나 야채도 즐겨 챙겨먹질 못하는 편이예요.

 

그래서 매일유업에서 썬업 과일 야채 샐러드 주스를 2+1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씨유 편의점에서 처음으로 구매해 봤어요.

개당 1,500원인데.. 3천원에 세 개예요

결국은 하나당 천원이라는?ㅎㅎㅎ

암튼 세가지 맛을 다 맛볼 수 있어서도 괜찮았어요^^

 

음....썬업 세가지 주스

퍼플과 녹황 그리고 레드 샐러드 주스..중에

저는 퍼플 샐러드 주스랑 녹황 샐러드 주스가 제 입맛에 더 괜찮았어요~^^

레드는 토마토주스 맛이 좀 더 강해서..토마토를 즐기지 않는 저로썬 그냥 좀 그랬네요ㅎㅎ

 

하루 과일야채 권장량 200g을 충족시켜 준대요~

그리고 10가지 과일야채 100%주스라고 씌여있네요~^^

과일70%랑 야채 30% 함량까지..ㅋㅋㅋ

 

하루 과일야채 권장량이 부족하다 싶을 때

과일야채 샐러드 주스를 드셔 보세요..200g이 확~충족된 느낌이~~ㅎㅎ

 

이상 매일유업 썬업 후기였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