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조리│

*차이나타운 동화마을 홍두병 망고맛*

[꿀송이] 2016. 7. 26. 14:32

 

 

 

언니네가 이번 일요일 차이나타운엘 갔었어요.

잊지않고 홍두병을 사와서 제게 주네요^^

동화마을에서 샀다는 홍두병이라며~ㅎㅎ

 

한 세트에 5개 들어있는데 통팥 홍두병이 2개..

망고맛 홍두병이 2개 그리고 크림치즈 1개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역시나 단팥을 좋아하지 않는 저는 망고맛ㅋㅋ

안에 소가 듬뿍 들어있네요....너무 많이~~@.@

새콤달콤한 망고 홍두병^^

 

차이나타운엘 아직 못가본 저로썬

그 곳이 궁금해지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