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조리│

[스크랩] ★하와이안호스트 마카다미아 넛츠 초콜릿★

[꿀송이] 2016. 9. 10. 22:00


안녕하세요..ㅎㅎ
지난주 한 지인분이 친정집 하와이를 다녀오셔서 사다주신
하와이안호스트라는 초콜릿이예요^^

하와이 초콜렛은 처음 먹어보는데요~ㅎㅎㅎ
제가 넛츠 종류를 좋아하는데..
이렇게 마카다미아 넛츠가 들어가 있네요..^^

초콜릿은 역시 맛있어요..
살살~~ 녹네요^^
너무 달지도 진하지도 않은...
마카다미아가 있어 더욱 맛있는 초콜릿이였어요ㅎㅎ

출처 : 희망의 나라로 초대합니다
글쓴이 : [옹달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