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조리│

₩장위동 기와집 갈비₩

[꿀송이] 2016. 9. 19. 16:24

 

 

 

 

 

 

 

 

일요일 언니네 조카가 이번주 생일이라서

미리 가족식사를 하러 간 곳.

장위동에 위치한 기와집 갈비라는 곳입니다^^

석계와 월곡동 중간에 위치한 곳인데요.

맛집이라고해서 찾아간 곳입니다..ㅎㅎ

 

음..23년 전통의 갈비집이라고 하네요.

목살 양념인가? 정확하겐 모르겠지만

고기가 부드럽다고해서 조카를 위해 시킨 고기예요~

연휴 마지막 날인데도 외식하러 온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정성으로 발효시킨 그런 음식들인가봐요..

내부를 보니 왠지모를 자부심이 크신 것 같네요..^^

 

양념 갈비맛(?)의 고기랑 후식으로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시켰어요.

냉면은 조리장님께서 직접 가지고 오셨어요ㅎㅎ

제 입맛엔 고기나 냉면이 괜찮은 편이였고...

저희 엄마는 샐러드를 아주 맛있게 드셨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