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럽 보약。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의 대단한 사건-전세계에서 받은 수상들]

[꿀송이] 2016. 3. 1. 17:08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의 대단한 사건-전세계에서 받은 수상들]



안녕하세요^^

벌써 3월이예요.

3월 첫날 유저님들께 인사드리는 옹달샘입니다..ㅎㅎㅎ

본격적으로 봄을 알리는 계절이 돌아왔네요.

꽃샘추위로 차가움도 느껴지겠지만,

그래도 겨울바람 같은 느낌보단

간질간질 봄의 기운이 느껴져서 마냥 설레는 계절이예요^^

그래서 저는 초록이 물드는 5월을 가장 좋아합니다.

벌써부터 설레네요...ㅎㅎㅎ



바람이 많이 불어야

나무도 깨우고, 기생충도 털어내고...

그렇듯 각자의 할일을 자연은 말없이 다 해내고 있어요~

우리들도 우리들의 힘이 있고,

나눔이 있고, 마음이 있다면

봉사활동도 함께 할 수 있다 생각해요^^


1995년부터 일궈온 봉사인생의 길에

전세계 각지에서 봉사활동을 알아보시고 수상한 상들이예요.

그만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진실된 봉사의 힘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지요.





이런 상들도 일부분이랍니다.

올한해도 더욱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함께 나눌 것 같아요.




놀랍죠?

이 모두가 내가 잘나서 내가 잘해서 받은 상이 결코 아니랍니다.

상이 다가 아니지만,

그만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가 준 사랑을 받으셨다는 것이지요.





대단한 사건이 아닐 수 없습니다.

좋은 일은 나누어야 배가 됩니다.

전세계에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를 안다는 것은

그만큼의 희생과 사랑으로 행하는 봉사단체라는 것을 알고 수상한 것입니다.


앞으로 더욱

전세계를 이웃사촌이라는 말 그대로

진실되게 손을 내 밀겠습니다.

그리고 달려가겠습니다.

언제나 든든한 아낌없이 주는 나무처럼

기댈 수 있도록 내어 드리겠습니다.


'어머니의 사랑을 온 세상에'

오직 그 마음 하나로 다가가는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