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조리│

[일식 와라이 음식점]

[꿀송이] 2016. 3. 3. 21:46



[일식 와라이 음식점]



지인분과 함께 한 자리입니다.

롯데백화점 식당가에 있는 곳인데요.

새콤달콤한 회덮밥을 먹으려고 들렸던 곳이예요.



입구는 요렇게 생겼어요^^

황금물고기 한마리가 떡 하니~ㅎㅎㅎ



백화점이니 가격대는 감안해야겠죠^^


먼저 식사 전에 샐러드가 나옵니다..

맛은 아시듯이, 새콤 달콤한 그 샐러드예요~ㅋㅋ




그리고 회덮밥이 나왔어요.

음~채소가 엄청 많이 나와요.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요^^

우리는 회덮밥+미니알탕=14,000 냥을 시켰구요~





마무리로 매실차를 주네요~

음......저 많은 음식을 어떻게 먹지? 했는데..

다 먹고 나왔답니다..ㅠㅠㅋ

생각보다 소스가 제 입맛엔 좀 단 느낌이 있었지만,

회는 냉동회가 아니라서 좋았어요~



오랜만에 먹은 회덮밥..

신선한 회에 새콤달콤한 소스로

또 먹고 싶어지네요^^ㅋ



덕분에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