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조리│

[오뚜기 라면-진라면, 진짜장, 진짬뽕, 열라면 ㅋㅋㅋ]

[꿀송이] 2016. 2. 3. 21:44



뚜기 라면 - 진라면, 진짜장, 진짬뽕, 열라면




ㅋㅋㅋ

우리나라 애용하는 식품 중에 라면이 단연 최고라 할 수 있을만큼

 빠질 수 없는 음식중의 하나이지요.

12살 조카도 어찌나 라면 광인지 걱정할만큼 좋아한답니다ㅜㅠ

전 즐겨 먹지는 않는데..

아마 우리 유저님들도 그렇듯

먹을 음식이 없을 때 저도 가끔 끓여먹는데요.

어느 순간부터 전부 오뚜기 라면들만 먹고 있네요~ㅎㅎ

여기저기 회사 라면들을 많이 먹어봤는데,

기름기나 적고 좀 깔끔한 맛이 오뚜기 라면이더라구요^^





진라면, 열라면은 다른 라면맛에 길들여져서

사실 맛이 별로일거라 생각했었는데,

기름기가 적고 ,의외로 또 깔끔하게 맵더라구요.


진짜장도 건더기가 많고,

짜장하면 짠 편인데 이건 많이 짜지 않아 괜찮네요.

글구 진짬뽕도...다른 짬뽕보다 얼큰하니 맛있어요~


진짜....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