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조리│

●맛집-뚝섬역 쌀국수 하노이별●

[꿀송이] 2016. 3. 15. 13:40


 

●맛집- 뚝섬역 쌀국수 하노이별●



 

오늘 점심은 쌀국수입니다.

직원들과 찾아간 하노이별.

뚝섬역 4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엔 쉽네요.

국물을 특허 받았다고 하네요...^^

 

상세하겐 못 찍었어요.

쌀국수 메뉴는 이렇고요.


 




제가 시킨 쌀국수는

생홍두깨와 양지 차돌박이 쌀국수랍니다ㅋㅋ

가격은 7천냥이예요~~


 




음......국물맛은 조금 진하지만 맛은 괜찮네요..^^

뚝섬역에 들릴일 있으시면

하노이별에 오셔서 쌀국수 드셔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