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런┘

●앙금 떡의 예술-앙금플라워떡케이크 추천

[꿀송이] 2016. 3. 14. 10:57



●앙금 떡의 예술-앙금플라워떡케이크 추천



지인이 만드신 앙금플라워떡케이크예요~~

정말 꽃이 핀것 같죠?

이게 전부 쌀로 떡을 직접 만들어서

앙금으로 장식한 꽃이라고 해요..


나비와 벌이 날아올 것만 같아요...ㅎㅎㅎ

맛도 좋고, 건강식에도 좋고

손 솜씨가 좋으신 분을 보면...

정말 대단하시단 말밖엔 안나오네요..




이렇게 솜씨가 좋아서

강의도 간간이 나가실 정도라고 하네요~

정말 떡의 예술입니다..^^




앙금으로 어떻게 이렇게 꽃을 장식 할수가 있을까요..

전부 떡으로 꽃바구니까지....

저도 앙금떡케익 꽃바누니를 한 번 받아보고 싶네요~

부러워요~~~~




먹는 앙금플라워떡케잌 앙금떡이라고 해도

아까워서 손도 못 댈것 같은데...ㅎㅎ

꽃향기가 나는것 같죠^^




앙금떡케잌...재능기부 좀 해주세요..ㅎㅎㅎ

귀한 선물용으로 앙금플라워떡케잌을 추천합니다.

강추!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