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런┘

[김가네 통새우튀김 김밥과 편의점 카페베네 딸기크림치즈라떼 우유]

[꿀송이] 2016. 3. 11. 17:28


[김가네 통새우튀김 김밥과 편의점 카페베네 딸기크림치즈라떼 우유]



오늘 회사 점심으로 선택한 메뉴예요.

후두염이 좀 심해져서.....부드러운 걸 대충 떼우려고 고른 건데..ㅎㅎ


요 김밥은 제가 김가네 가면

즐겨먹는 통새우튀김깁밥이예요^^

가격은 4천냥~~

그리고 씨유 편의점에 들러서 카페베네에서 나온

딸기크림치즈라떼 우유^^

요건 1,500냥^^


통살새우튀김 보이시죠?^^

두마리가 들어가 있어요~~ㅎㅎ

어떻게 아냐고요?^^


양쪽 김밥 꼬다리에 새우 꼬리 두 개가 보여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입맛에 소스가 조금 짠 듯한 느낌은 있는데,

다른 김밥보단 나은것 같아서 먹는 편이랍니다~


잇님들 건강 잘 챙기세요^^

봄이오니 감기가 함께 오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