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조리│

☆월곡 국수나무 체인점-김치찌개돈가스,낙지덮밥,치즈돈가스,짬뽕밥☆

[꿀송이] 2016. 3. 24. 17:35


☆월곡 국수나무 체인점-김치찌개돈가스,낙지덮밥,치즈돈가스,짬뽕밥☆


월곡동에 갈 일이 있어서

가족들과 저녁에 국수나무집을 들렀어요.


첨에 국수나무 체인점이 생겼을 때

김치찌개돈가스를 먹었던 기억을 더듬어서...

가족들과 함께 오랜만에 갔는데요..


매장안은 이렇게 깔끔해요^^

학교 주변이라 가격도 많이 안 비싸고요~



시간이 좀 늦어서..

후딱 시킨다고 시켰는데..

죄다 메뉴가 달랐네요...ㅎㅎㅎ


이건 치즈돈가스예용..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뭐 맛은 아시다시피 어디가나 쏘~쏘~^^




이건 조카가 시킨 짬뽕밥.

음~~생각보다 많이 맵진 않아요.

하지만 자꾸 먹으면 맵지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제가 시킨

국수나무 김치찌개 돈가스입니다.

퓨전식인 셈이죠~


느끼한 맛을 잡고,

김치찌개랑 먹으니까....먹을만 하답니다^^

돈가스 하나가 다 들어가 있어서

혼자 먹기엔 양이 많아요~~




이건 낙지덮밥이예요~

이것도 좀 맵지만...

매운걸 좋아하는 분들은 맵다 생각 안할테지만,

매운걸 못 드시는 저같은 분들은

왠만하면 다 맵지요..ㅎㅎ




전 저 중에서 그래도 제가 먹은

 김치찌개돈가스가 젤 나았던 것 같아요.

느끼함도 적고...매운맛도 잡아줘서요^^

음식점은 어디나 강추까진 그렇지만

체인점이라 가격대도 비싸지 않아서

먹을만 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