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럽 보약。

[스크랩] [연평도 피해주민의 가시같은 아픔을 어머니의 사랑으로 감싸안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iwf)]

[꿀송이] 2016. 4. 8. 16:31

 

 

 

[연평도 피해주민의 가시같은 아픔을 어머니의 사랑으로 감싸안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iwf)]

 

 

 

 

2010년 11월 23일 연평도 포격사건을 기억하십니까.
모두 전쟁이 나는줄만 알았었지요.
그 당시 생각하면 정말 아찔하고 가슴 졸이던 일이였어요.
그 곳에 거주하고 있던 그리고 죽음이나 고통을 당한 분들을 생각하면 참 마음이 아픕니다.
그 아픔을 그저 아프겠다란 생각만 갖고 있었지, 위로를 해주지 못하고 잊혀질 수도 있었지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장길자님께서는 그들의 가시같은 아픔을 잊지않고 사랑으로 어루만져 주셨습니다.  

옹진군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에게 "시간이 지나 연평도 사건이 잊혀질수도 있었으나 잊지않고 기억해준 것에 대해 큰 위로를 받게 되었다."고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있습니다.
누군가의 아픔이 상관없는 이들에겐 잊혀지겠지만 그 아픔을 잊지않고 기억해주고 위로해 준다는것은 가족같은 마음이 아니고서는 할 수가 없는 일 아닐까 싶어요...그러기에 더 큰 위로가 되었겠지요.

우리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가시같은 아픔을 위로해주고 상처난 곳을 사랑으로 덮기위해 존재하는 글로벌 봉사단체입니다.

그래서 늘 변함없이 새생명사랑의콘서트를 통해서도, 새생명가족걷기대회, 헌혈하나둘운동 등의 봉사활동을 통해서도 많은이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iwf)는 오직 어머니의 마음 하나로 이웃들을 가족처럼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머니의 사랑으로 봉사활동을 펼치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장길자 인터뷰

 


가시는 아파도 빨리 빼야 낫습니다. 

놔두면 덧나서 더 큰 화를 일으키기만 합니다.

그러기에 혼자서 할 수 없는 아픔을 누군가가 함께 도와줘야 빨리 빼내고 치유할 수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iwf)이 하시는 것 처럼요.



출처 : 희망의 나라로 초대합니다
글쓴이 : [옹달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