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럽 보약。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iwf)-눈물꽃이 웃음꽃으로 핀 제15회 새생명사랑의콘서트]

[꿀송이] 2016. 4. 13. 14:37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 iwf)-눈물꽃이 웃음꽃으로 핀 제 15회 새생명사랑의콘서트]





장길자회장님이 이끄시는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2014.12.01 매서운 추위 속에서 사랑을 피울 제15회 새생명사랑의콘서트를 개최습니다.
2014년은 정말 가슴아픈 일들이 너무나 많았던 한 해였지요.
세월호라는 이름하에 어린 학생들의 생명을 바다에 내줘야했던...
참 가슴 시린 한해였습니다.
그들의 마음을 다 어루만져 줄 수도 다 헤아릴수도 없지만,
장길자 회장님이 이끄시는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에서

새생명사랑의콘서트로 희망의 위로를 전했답니다.




2014.12.01은 특별했습니다.
복지소외가정, 다문화가정, 희귀병 어린이들, 수해 때마다 다리가 붕괴돼 큰 피해를 입는 네팔 순사리 지역민까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에서 눈물을 거둘 수 있는 웃음을 선사한 날이였습니다.
내로라는 각계 각층 인사들과, 6천 여명의 회원 그리고 시민들이 함께 한 자리.



장길자회장님(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께서는 이 날

" 세월호 사건으로 시름에 젖어 있던 마음, 어렵게 살아가는 이웃들의 마음을 콘서트를 통해 위로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드리고 싶다.""웃음은 우리에게 기쁨과 행복을 가져온다. 마음껏 웃는 시간이 되어 기쁨과 행복의 에너지를 받아가길 바란다."고 콘서트의 취지를 밝히셨습니다. 


이 날 기금 전달식에서는 네팔 측에 텡그라 강 다리 건설 지원 POP를 전달하였고,

서울시에 거주하는 34세대와 다문화가정 17세대에 생계비 및 의료비도 지원하였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의 하나가 된 마음을 담아 위로와 격려도 아끼지 않으셨지요.
영하로 떨어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제 15회 새생명사랑의콘서트에 참여해 주신 많은 분들로 인해 행복이 넘쳐날 수 밖에 없었던 하루였습니다.



 


무대위의 가수들은 희망의 노래로, 무대 아래 시민들은 따뜻한 웃음으로...눈물이 아닌 웃음을 나누는 훈훈한 시간.
iwf 장길자회장께서 함께 하시는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한결같은 어머니의 마음으로 계속해서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눈물꽃이 핀 자리에 웃음의 꽃으로 피어나게 하기까지..긴 시간 사랑과 위로로 함께했습니다.
눈물꽃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를 통해 웃음꽃으로 변하는 시간입니다.
끝이없는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iwf) 회장님의 사랑은 오늘도 이렇게 계속 됩니다.




함께 웃는 세상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가 시작합니다.

차갑고 메마른 마음에 봄을 선물 하세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http://www.weloveu.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