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조리│

☆맛집- 쿠마키친 연어덮밥과 간장새우덮밥 후기☆

[꿀송이] 2016. 4. 6. 22:26



☆맛집-쿠마키친 연어덮밥과 간장새우덮밥 후기☆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연어덮밥을 먹으러

오랜만에 고고씽했습니다..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맛집이라

후기를 올려봅니다요^^;;


쿠마키친 일식(?)집인데요.

점심때는 줄을 선답니다~

저는 분식류는 좋아하지 않아서~

우선 패스합니다^^ㅋ


즉석 떡볶이도 있고, 

연어덮밥이나 간장새우덮밥에 미니우동 등도

함께 먹을 수 있는 곳이예요.



쿠마키친 내부는 대략 이렇게 생겼어요^^



내부가 좁아서

차마 사람들을까지

같이 찍지 못해서

천장만 찍었네요...ㅋㅋㅋ



이번에 새로 출시한

간장새우덮밥이예요.

맛이 음...

간장게장 같은 맛인데,

짜지 않고 담백한 맛입니다.

비린걸 좋아하지 않는데도

먹기 괜찮아요~~

맛있답니다.


가격은 미니우동 포함 7천원이예요^^


미니우동은 덮밥에

함께 나오는 세트 상품...ㅎㅎㅎ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맛집다운

연어덮밥이예요^^

냉동연어가 아니라서 참 부드러워요.

살살 녹습니다..ㅎㅎㅎ


자주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 연어덮밥입니다.

이것도 미니우동 포함 가격은 7천원이구요^^



연어 위에 톡톡 터지는 알 한숟가락

그리고 채썬 양파와 김가루(?)

그리고 새싹무순(?) 더해진

겨자소스랑 간장소스가 어우러진 한끼예요.



연어가 참 부드러워보이죠?ㅎㅎ

아~ 맛있어요~ 정말...


쿠마키친을 지나칠 일 있으실 때

연어를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맛집으로 연어덮밥 강추합니다.

새우덮밥도 좋아하신다면

간장새우덮밥도 비리지 않고 짜지않고

담백해서 좋아요~~ㅋ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