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조리│

*이디야 15주년-카페모카*

[꿀송이] 2016. 5. 1. 16:23

 

 

 

 

지인이 외국에서 나와서 점심먹고 들린 이디야 커피숍~

가격 저렴하고 맛도 괜찮아서

그나마 가끔 커피숍을 가면 커피숍중에선 여기가 젤 나은것 같아요^^

제가 시킨 건 카페모카예요ㅎㅎ

전 휘핑크림을 좋아해서 커피숍엘 가면 항상 이걸 시키거든요ㅋ

타 커피숍에 비해 가격도 3,500원이면 감사하죠ㅋㅋ

이디야가 벌써 15년이 됐다니 놀랍네요.

전국 매장에서도 이젠 이디야커피숍이 젤 많다고 하네요^^

이제 여름이 오면 아이스가 인기가 많겠죠?ㅎㅎ

타 커피숍에서도 거품 좀 빼면 좋겠어요..커피를 즐겨먹진 않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