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조리│

*핫한 굽네치킨 마그마소스까지 곁들인 볼케이노치킨*

[꿀송이] 2016. 4. 29. 13:57



*핫한 굽네치킨 마그마소스까지 곁들인 볼케이노치킨*


ㅎㅎ

첨 도전해보는 굽네치킨입니다.

그것도 요즘 인기 있다는 볼케이노..^^

매운걸 못 먹는 저로썬.....

역시나 무서운 맛...달고 매운....ㅡㅡ;;

거기에 양념의 소스가 마그마소스라고 하네요.

이름 그대로 치킨에 곁들여진 소스가 부족하면

더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들어있어요.



핫한 엑소가 광고를 하네요^^

역시 화끈화끈.... 매워요..ㅠㅠ

무리였습니다...저에겐...ㅋㅋ



굽네치킨에서의 특징은 

구운 치킨이란 것도 있고,

구운 계란도 함께 준다는 점...ㅎㅎㅎ



달고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은 가능한 맛 같네요.

저희 엄마는 심하게 맵지 않다시는데...

저는 화~~~~~~~~~~~~~~~~~~

메롱됩니다~~ㅋㅋ



진짜 매워 보이지 않나요?ㅎㅎㅎ

제가 매운걸 못먹어서 그렇지만,

객관적 입장에선

정말 매운 맛은 아닌듯하고요.

어느정도 매운맛 같아요^^;;




그래서 전...

굽네치킨의 볼케이노치킨보단

고추바사삭 치킨이 훨씬 좋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