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런┘

-홈플러스 씨앗 꿀빵-

[꿀송이] 2016. 6. 3. 16:10

 

 

회사 필요물품사러 홈플러스 들렀다가

씨앗 꿀빵을 특가 상품으로 팔길래 호기심에 사봤어요...ㅎㅎ

가격은 1,400원대였구요..^^

어떤 맛인가하고....열어보니ㅎㅎ

이렇게 생겼네요.

음~~단팥 도넛 같은 느낌도 드는데..

씨앗이 있어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기름지진 않았고,

단팥 느낌도 크진 않았어요ㅋ

제가 단팥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여러가지 씨앗이 씹히는 맛은 있네요.

생각보다 저희 권여사께서 잘 드셨어요^^

 

*권여사님은

저를 낳아주시고 지금도 저를 길러주고 계신 분이십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