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런┘

-남양 커피에몽/초코에몽/초코바나나에몽 유제품 3총사 후기-

[꿀송이] 2016. 6. 15. 09:34

 

ㅎㅎㅎ

회사 건물 1층 씨유 편의점에서 남양 에몽 유제품들을

2+1 하길래 여직원하고 같이 샀어요^^

쿠키앤크림에몽도 있었는데....2+1이라 못 샀네요ㅠ

 

1총사 커피에몽의 맛은 커피우유 맛인데...ㅎㅎ

다른 제품과 비교해도 괜찮은 커피우유 맛이예요^^

 

2총사 초코에몽의 맛은 약간 걸쭉한 느낌이라고 해얄까요.

초코가 묽지 않아서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

 

3총사 초코바나나에몽은 사실 먹어보진 못했지만,

바나나의 맛을 못 느꼈다는 여직원의 말이 있네요^^ㅋㅋ

 

그래서 결론은 남양 에몽들의 유제품들은 괜찮다에 한표.

나머지 못 먹어본 친구들은 다음에 먹어볼 생각입니다~ㅎㅎ

 

가격은 제품 하나에 1,200원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