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런┘

-에이블씨엔씨 미샤M 화장품 글로시 립루즈 핑크인스타-

[꿀송이] 2016. 6. 7. 18:10


-에이블씨엔씨 미샤M 화장품 글로시 립루즈 핑크인스타-




미샤에서 최대 50% 세일이라길래

립글로즈도 없고해서

겸사겸사 미샤M 화장품 매장에 들렀어요..



고민고민 끝에 

제가 고른 아이는

글로시 립루즈 핑크인스타라는 요겁니다..ㅎㅎ





제 입술은 수분이 늘 부족해서

365일 잘 트는 입술이라 매트한 건 바를수가 없어요..

그러다보니 

수분 촉촉...수분이 있는 아이들로만 살 수밖에 없는데..

요 아인 어떠려나 싶네요^^ㅎㅎ





색상은 아주 진해보이지만,

글로시 립루즈다보니....진하진 않네요^^






핑크인스타 립글로즈를 

여러번 문질문질 했을 때

이런 색이 나옵니다..^^


원래 가격은 11,800원

30%할인해서 8,260원





싼 가격에 잘 산듯하지만,

쓸만한지는 제 입술의 감각에 따라

발라보고 말씀드릴게요...ㅎㅎㅎ

이상 미샤 글로시 립루즈 핑크인스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