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런┘

[우아~~~가지가 여드름 치료에 이렇게 뛰어난 효능이 있다니(항염.항균)...]

[꿀송이] 2016. 6. 23. 14:22



[우아~~~가지가 여드름 치료에 이렇게 좋다니...]



출처: http://www.fnnews.com/news/201606231300358159





가지가 여드름 치료에 효과적.

서대헌 서울대병원 피부과 교수 연구팀은 22일 '가지'가 여드름 치료에 효과적이라는 연구결과를 발표.

가지에 함류된 '루페올' 성분이 여드름 환자의 피지 생성을 줄이고 염증을 감소.

가지 외에도 여드름 치료 효과적인 것으로 짚신나물, 쥐오줌풀, 석송, 강황 등. 

가지가 가장 항염·항균 효과가 가장 뛰어나...






이야~~ 놀랍네요.

가지가 항염.항균에 이렇게 뛰어나다니..


저도 전에 여드름에 가지가 좋다는 얘긴 들었었거든요.

그래서 한 두번 얼굴에 문질문질 해보다 말았었는데....

 

이렇게 연구결과로 나온걸 보니 

가지가 항염.항균에 저항하는..

염증에 진짜 효능이 좋은가보네요.

오래 해볼걸 그랬어요...ㅠㅠㅋ


제 얼굴에 지금도 가끔 뾰루지가 나는데...

가지를 사다 하루 한 두번 다시 문질문질 해봐야겠어요..^^

해보고 결과를 올릴게요~

언제가 될런진 모르겠지만..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