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런┘

-잠실 롯데월드타워-

[꿀송이] 2016. 6. 27. 16:31

 

언니네 조카가 5학년인데..

반에서 1등했다고해서 어제 둘이서 잠실 롯데월드에 갔어요ㅋ

남자 아인데도 놀이기구를 참 좋아하거든요~~~^^

 

시험기간이라 학생들이 없어서 다행히 많이 복잡하지도 않더라구요^^

그래서 어제 오전11시 정도부터 저녁5~6시까지 무려 10~12개 정도를 타고 왔네요..

집에오자마자 기절하듯이 뻗고...

아침에 출근하려니 온 몸이 쑤셔요ㅠㅜㅋㅋㅋ

 

조카보러 담엔 1등하지말라고 협박(?)했는데..ㅎㅎㅎㅎㅎㅎ

롯데월드에서 보이는 롯데타워를 보니

거의 123층에 가까운 마무리단계 같았어요...

병 모양 같기도 하고^^

 

그나저나 저 높은곳에 누가 다 입주를 할까요?

롯데월드타워가 완공되면 가보기나 할런지....

사실...보기만해도 아찔해 보여서 무섭네요ㅠㅜ

 

건설 일 하시는 분들이 정말 대단하구나 싶기도 하고요.

우리나라 건설하시는 분들 존경스럽기도 해요~

잠실 롯데월드타워가 세계에서 6번째로 높은 건물이라고 하지요?

꼭 튼튼하게 지어주세요!!ㅎㅎ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