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런┘

[스크랩] -설빙 망고치즈 빙수 후기-

[꿀송이] 2016. 7. 10. 20:34


ㄲㅑ~
어제 전 직장 동료분을 만나 맛난 저녁을 먹고 찾은 설빙~
오랜만에 들렀더니 새로운 메뉴도 많네요~
저희가 시킨건 설빙 망고치즈빙수입니다ㅎㅎ

신메뉴같고 많이 찾는 인기 빙수 중 하나 같아요^^
가격은 1만원이였어요~~
어찌보면 커피보다 낫다 싶어요..제 생각~^^

치즈랑 망고를 좋아하다보니 오랜만에 저는 빙수를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시원한 빙수의 반란!!!
설빙 망고치즈 빙수 후기였습니다~냠냠^^

출처 : 희망의 나라로 초대합니다
글쓴이 : [옹달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