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런┘

[일본 과자들-킷캣. 로이스 나마 생 초콜릿. 초밥 볼펜 등]

[꿀송이] 2016. 8. 8. 15:31

 

 

 

 

 

 

 

 

 

 

지인이 이번 여름휴가를 일본으로 여행가서 사 온

로이스 나마 생 초콜릿과 킷캣, 녹차 빼빼로 등 여러종류별 일본 과자들입니다ㅎㅎ

 

기분이 어찌나 좋던지...ㅋ

제가 요 나마 초콜릿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여럿이서 나눠먹고 로이스 나마 초콜릿은 집에 가져왔는데..

워낙 더워서 녹아버렸네요ㅠㅠ

 

그리고 초밥 볼펜ㅎㅎ

여러개 중에 저는 새우초밥 볼펜입니다..ㅎㅎㅎ

 

아잉~~고마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