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런┘

-성동구 서울숲 밀도 빵집-

[꿀송이] 2016. 7. 11. 11:13

 

 

성동구에 위치한 서울숲쪽에 밀도라는 빵집이 유명하다해서

직원을 시켜서 빵을 사왔어요~

 

헌데...이렇게 비쌀줄은 몰랐네요ㅎㅎ

오후 2~3시쯤 갔는데 벌써 빵이 1차로 다 빠지고

2차로 굽고 있었다고해요..예약까지 한다며..

 

그래서 갓구워낸 따끈한 빵인데...

손바닥만하게 생긴 이 식빵이 2천원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맛은 부드럽긴 하네요...

푸석하지 않고 쫄깃하구..따뜻할때라 그런지 고소하기도 한데..^^

가격이ㅎㅎ...다른 빵들은 얼마인지 궁금하네요^^

보자마자 크기에, 가격에 놀랬다는...밀도 빵입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