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조리│

[아리스타 커피점 클럽샌드위치와 복숭아생과일쥬스]

[꿀송이] 2016. 7. 15. 15:12



[아리스타 커피점 클럽샌드위치와 복숭아생과일쥬스]




잇님들 안녕하세요^^

님들은 회사 점심시간 어떻게 이용하세요?

주변에 먹거리가 많으면 좋은데...

그렇지 못하면 늘 점심시간이 고민의 시간입니다..ㅎㅎㅎ


저희 회사 근처에 아리스타 커피전문점이 있는데..

샐러드와 커피, 샌드위치류를 판매하는 카페예요^^


더운 여름 가끔 직원들과 점심으로 이용하는데..

간만에 가봤네요ㅎㅎ


판매하는 곳은 이렇게 생겼어요^^;;

커피값도 타 커피숍에 비해 비싼편은 아니예요~~



 


제가 시킨건 샌드위치 세트D입니다..ㅎㅎㅎ

세트D는 샌드위치 종류중에 아무거나 선택할 수 있고,

음료는 과일주스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 클럽샌드위치와 복숭아 생과일주스를 선택했습니다^^

아리스타 샌드위치 세트D의 가격은 7천원이예요~~~

요즘은 점심값이 7천원 이하가 잘 없어서, 

점심값도 무시못하는 직장인의 비애입니다..ㅠㅜ



 


덥지않게 즐긴 아리스타 커피숍에서의 깔끔한 점심시간이였습니다ㅎㅎㅎ